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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무
네트워크 안좋으면 매칭 입장 안됨. 다른 플레이어 눈에는 입장한 걸로 보여서 Ready 패킷을 보내지 않아 게임이 시작되지 않음.
- 매치메이킹과 같이 일정 시간이 끝난 후 게임이 시작되게 만들었다.
- 그렇게 할 시 socket.write에서 문제가 생겼다.
- 아직 받아오지 않은 socket에도 write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는데, if(socket)으로 null 검사를 해주는 예외처리를 통해서 이 문제를 해결했다.
리스폰 이펙트 추가
- gameObject의 material을 Fade와 Opaque 두 가지 버전으로 저장, 리스트로 관리했다.
- 리스폰 후 코루틴으로 깜박깜박하게 구현한다.
- Opaque는 투명해지지 못하므로 StartCoroutine시 Fade로, StopCoroutine시 Opaque로 Material을 변경해 해결했다.
캐릭터 네임 출력 삭제 & 로그 매니저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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