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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객체를 만들어주고, PlayerCtrl 스크립트를 만들어주어 움직임을 구현했다.
상하좌우 대각선 움직임을 구현했다.
추가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움직임 Horizontal, vertical 값에 따라 애니메이션이 변하도록 스크립트를 짜줬다.
애니메이션이 갑작스럽게 변경된다면 어색함이 느껴질수 있기 때문에, CrossFade함수를 적용해서 자연스럽게 애니메이션이 변하도록 해줬다.
원래있던 그림자를 지워주고 새로운 객체를 만들어서 그림자 처럼 보이게 만들어주었다.
그림자가 원래 있지만 실시간 그림자 처리 부담이 매우 크다.
그러기 떄문에 cast shadow를 꺼줬다.
LOD(Level of Detail) 설정을 해줬다
LOD는 화면을 렌더링하는 카메라로부터 멀리 떨어질수록 낮은 폴리곤으로 변경해서 렌더링 부하를 줄어주는 기술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의 경우 최적화 기법 가운데 중요한 요소가 이 LOD기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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