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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무
폴리싱 위주
- timer 크기를 조정했다.
- 속도계 배경 추가하고, 글씨 흰색으로 변경했다.
리타이어 인원 - 게임 결과에 표시되도록 추가
게임 도중에 클라이언트가 disconnect 되면 broadcast가 먹통되던 것 수정
- PlayerDisconnect() : socket이 속한 플레이어 리스트에서 플레이어 삭제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알린다
종료 카운트다운이 끝난 직후 완주하면 골인 처리가 되는 상황
- gameRoomList에 state를 추가하고,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했다.
- GameStartCountDown 과 함께 state = true로 변경했다.
- GameEnd 와 함께 state = false로 변경했다.
- PlayerGoal : room.state == true 인 경우에만 Goal 처리가 가능하도록 조건 수정했다.
클라이언트와 시간 맞추기
- 현재 플레이어의 골인시간 : 서버에서 찍은 시간 + 0.1초
- 추후 조정 필요하다.
GameStart를 2초 늦게 실행
- 너무 빨리 시작해 화면 로딩이 끝나기 전에 게임이 시작되는 경우가 잦다.
- 아래 코드를 이용해 모든 플레이어의 준비가 끝나고 2초 후에 시작하게 했다.
// SetPlayerInfo()
setTimeout(() => {
if(room.readycnt === room.playerList.length && room.start === false)
{
CountDown(Protocol.GameStart, socket.roomID);
}
}, 2000); // 2초(2000ms) 후에 실행
c. 새로운 문제 : GameStartCountDown 여러번 실행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d. 준비 완료된 클라이언트가 2초를 대기해 클라이언트마다 CountDown을 실행하게 된다.
e. 아래 코드를 이용해 조건에 맞는 경우에 2초 대기, CountDown을 한 번만 보내게 유도했다.
// SetPlayerInfo()
if(room.readycnt === room.playerList.length && room.start === false)
{
setTimeout(() => {
CountDown(Protocol.GameStart, socket.roomID);
}, 2000); // 2초(2000ms) 후에 실행
}
GameEndUI Pop up 2초 늦게 실행
- 게임이 끝나자마자 바로 pop up이 됐는데, 팀원들의 피드백을 통해서 2초 늦게 pop up 되는 것으로 수정하였다.
GameEnd에 돌아가기 버튼 구현
- 게임이 끝나고 결과창에서 돌아가기가 구현이 안 됐는데, 그 부분을 구현했다.
InGame Sound 변경
- 원래의 캐주얼한 노래에서 카트라이더 불꽃의 땅 무스펠하임으로 변경했다.
시작시 카운트 다운 노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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